Skip to content
-
온 가족을 위한 상상 속 세계 만들기, 킨더유니버스 브랜딩 프로젝트
-
더 큰 도약을 위한 숨 고르기, 슈퍼말차 리브랜딩 프로젝트
-
고려대련요양병원 사인 디자인 프로젝트
-
오래된 놀이를 위한 디자인 타임머신, 윷 2024 프로젝트
-
디자인의 양분은 언제나 이야기, 씨드그린 브랜딩 프로젝트
-
그란데클립의 웨어러블 토이 브랜드, 왓어원더
-
아모레퍼시픽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프로그램
-
한국에 진출한 포르투갈의 국민 가구, 아디코
-
방송국의 체질 개선, 채널 A 리브랜딩
-
‘아시아성’에 대한 탐구, 혁오 & 선셋 롤러코스터의 〈AAA〉 앨범 디자인
-
케이팝과 팝아트의 성공적인 랑데부, 뉴진스 x 무라카미 다카시
-
3D 프린팅으로 만난 패션의 미래, 홍익대학교 섬유미술패션디자인학과 이승익 교수
-
아이스크림도 디자이너가 만들면 다르다? 키고 아이스크림
-
하늘 위 경험을 설계하는 BX 기획자, 나혜미 에어로케이 브랜드전략팀장
-
여행을 바라보는 디자이너의 렌즈, 나가오카 겐메이 & mmmg
-
지도로 되찾은 흑인 문화의 자부심, 블랙 엘리베이션 지도
-
철강업계의 뉴 프런티어, 대한제강의 신사업
-
애니메이션의 재해석과 확장, 〈오: 에릭 오 레트로스펙티브〉전
-
사용성과 감성을 모두 담다, SWNA의 서울시 쓰레기통 디자인
-
공간으로 말하는 기획자,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