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CI 리뉴얼

75년 역사를 가진 국내 아동 지원 대표 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기존 브랜드 시스템 재확립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더브레드앤버터와 손잡았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CI 리뉴얼

75년 역사를 가진 국내 아동 지원 대표 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기존 브랜드 시스템 재확립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더브레드앤버터와 손잡았다. 더브레드앤버터는 초록우산 이미지를 기본 모듈로 그래픽을 개발하여 재단의 시각적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세웠다. 기존의 타이포그래피를 생략하고 대신 초록우산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심벌 로고타이프보다 색상 사용을 줄이고 레이아웃을 변경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우산 이미지를 단순화하여 모바일과 온라인 환경에서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더브레드앤버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을 체계화하여 포지셔닝을 명확히 함으로써 다른 NGO와 시각적으로 차별화되는 정체성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ADAD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