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소통과 협업의 정공법, 캐스틸 리브랜딩
-

[캐릭터 IP 사전] Heendy 흰디
-

도시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공간, 누드프로젝트 암스테르담
-

[캐릭터 IP 사전] G.G. 캐릭터에서 진화한 버추얼 인플루언서
-

[캐릭터 IP 사전] KBO’s Mascot 한국 프로야구단의 얼굴들
-

[Creator+] 서비스센터 전수민: 디자인 너머, 브랜드의 본질을 설계하다
-

[Creator+] 전수민의 A to Z: 대형 프랜차이즈부터 로컬 브랜드까지, 서비스센터의 브랜딩 프로젝트
-

[캐릭터 IP 사전] Jean Jullien & NouNou 장 줄리앙 & 누누
-

고택을 복원한 찻집, 다관
-

커뮤니티로 확장되는 브랜드 경험, 제네시스 청주
-

[캐릭터 IP 사전] Tterian 떼리앙
-

[캐릭터 IP 사전] Kim Hyun 김현
-

이해를 넘어 경계를 허물다, 〈우리의 몸에는 타인이 깃든다〉전
-

사진 문화를 향한 열린 플랫폼, 서울시립 사진미술관
-

〈스페이스 프로그램: 무한대〉전
-

2025 런던 디자인 비엔날레, 홍콩 파빌리온
-
-

[위클리 디자인] 부산 F&B 브랜드의 디자인은?
-

2025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두껍아 두껍아: 집의 시간〉전
-

공예가 경계를 넘는 방식, 〈미래공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