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May 2020
공유 미용실 플랫폼, 팔레트 에이치 아이덴티티
팔레트 에이치는 비싼 임대료 때문에 1인 창업에 도전하는 것이 쉽지 않은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공유 미용실 플랫폼이다. 디자이너의 개성을 상징하는 Identity의 ‘I’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을 나타내는 Unique, New의 U와 N, 그리고 다양한 디자이너가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상징하는 We의 W를 차용해 로고 타입페이스의 디테일을 표현했다.
공유 미용실 플랫폼, 팔레트 에이치 아이덴티티
팔레트 에이치는 비싼 임대료 때문에 1인 창업에 도전하는 것이 쉽지 않은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공유 미용실 플랫폼이다. 디자이너의 개성을 상징하는 Identity의 ‘I’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을 나타내는 Unique, New의 U와 N, 그리고 다양한 디자이너가 함께 공유하는 공간을 상징하는 We의 W를 차용해 로고 타입페이스의 디테일을 표현했다. 또한 브랜드 로고의 반복적인 디테일을 모티프로 네 가지 질감으로 구성된 심벌을 완성했다. 물감의 다양한 색깔이 공존하고 섞이는 팔레트와, 헤어를 의미하는 H를 조합한 이름처럼, 다양한 디자이너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색깔(아이덴티티)을 보여주는 공유 미용실 플랫폼 브랜드를 보여준다.
클라이언트
제로그라운드
디자인
콜렉트 비, collective-b.com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연진
브랜드 디자인
최민정
개발 범위
브랜드 스토리, 이름, 로고 디자인, 브랜드 심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