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뮤직 디바이스 올인원 오디오
-

부동산 소유 구조를 재편하는임팩트 디벨로퍼, MGRV 조강태 대표
-

방법을 연구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오혜진
-

글자 디자인으로 모든 걸 말하다, 조현열
-

왜 이리 헛헛한 것이냐, 헤적프레스 전시 〈헛수고〉
-

그래픽 디자인의 경계를 넓힌 시도 M/M 파리
-

가장 본질에 가까운 사원증, 현대카드 마이디
-

온라인 퀴어 퍼레이드 ‘우리는 없던 길도 만들지‘ 닷페이스 스투키 스튜디오
-

조항수 스튜디오 오리진 대표
-

우리카드 컬래버레이션 & 오브젝트 브랜딩
-

곡선과 직선의 귀여운 만남,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아이덴티티
-

서울의 ‘다른 공간’에서 발견한 구찌 정신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
-

진수영의 〈밤, 물 빛〉
-

공유 미용실 플랫폼, 팔레트 에이치 아이덴티티
-

코로나 시대의 잡지 표지 7
-

할 말 많은 영화 포스터, 영화 〈기생충〉을 둘러싼 디자인
-

끝나고 난 뒤에도 행동하게 하는 전시, 〈Hit the Ball, Hit the Action〉
-

여름엔 사 입어 그래픽 티셔츠 30
-

〈잭슨홍의 사물탐구놀이: 달려야 연필, 날아라 지우개!〉
-

스몰 큐레이션 브랜드 Market Kur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