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위클리 디자인] 2025 리브랜딩 프로젝트 모음집
-

자동차에 대한 모든 취향을 담은 놀이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

르메르가 그린 ‘느림’이라는 미학의 영화
-

쿠에른이 빚어온 10년의 시간,〈하나부터 열까지〉전
-

[위클리 디자인] 불편함을 덜기 위한 디자인
-

도미노 피자 글로벌 리브랜딩 프로젝트
-

코르티스의 독특한 심벌 로고 디자인,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
-

블랙핑크 제니가 만든 한글 서체 ‘젠 세리프(ZEN SERIF)’
-

[위클리 디자인] 디자이너들은 어디서 영감을 얻을까?
-

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나아가는 법, 산산기어 ②
-

‘NCT WISH’부터 ‘오아시스(Oasis)’, ‘삼성 라이온즈’까지, 산산기어가 말하는’지금’의 문화 ①
-

[위클리 디자인] 브랜드들은 어떻게 전통을 말하고 있을까?
-

[위클리 디자인] 올해의 건축상, 건축가, 그리고 건축물
-

지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상업 공간 8
-

성수동에 착륙한 젠틀몬스터의 미래 실험
-

[위클리 디자인] 맛을 완성하는 F&B 브랜드의 공간들
-

아트드렁크가 제안하는 쉽고 재밌게 예술을 즐기는 방법
-

12년 만에 서울에서 피어나는 다카시 무라카미의 꽃
-

나이키가 과거로부터 그려가는 미래, 〈Recorded Future〉전
-

[위클리 디자인] 럭셔리 브랜드가 소개하는 공예와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