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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르티스의 독특한 심벌 로고 디자인,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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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제니가 만든 한글 서체 ‘젠 세리프(ZEN SER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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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디자이너들은 어디서 영감을 얻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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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나아가는 법, 산산기어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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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T WISH’부터 ‘오아시스(Oasis)’, ‘삼성 라이온즈’까지, 산산기어가 말하는’지금’의 문화 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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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브랜드들은 어떻게 전통을 말하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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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올해의 건축상, 건축가, 그리고 건축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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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상업 공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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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에 착륙한 젠틀몬스터의 미래 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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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맛을 완성하는 F&B 브랜드의 공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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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드렁크가 제안하는 쉽고 재밌게 예술을 즐기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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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년 만에 서울에서 피어나는 다카시 무라카미의 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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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가 과거로부터 그려가는 미래, 〈Recorded Future〉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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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럭셔리 브랜드가 소개하는 공예와 예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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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 마르지엘라의 새로운 실험 ‘Lin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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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에베와 이인진 작가가 그려낸 공예의 새로운 시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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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을 대표하는 새로운 건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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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에서 다시 펼쳐지는 르메르의 〈Wearable Sculptures〉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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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미학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프래그런스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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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클리 디자인] 서울 아트 위크 필수 관람 체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