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이처럼 오랜 시간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가 최근 패키지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마켓의 구조와 소비자의 기호 역시 달라지자 최신 트렌드를 제품에 구현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식을 선택한 셈이다.
이처럼 오랜 시간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가 최근 패키지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마켓의 구조와 소비자의 기호 역시 달라지자 최신 트렌드를 제품에 구현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식을 선택한 셈이다.
현재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는 각각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도넛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우리에게 너무도 친근한 이 두 개 브랜드에는 어떤 이야기와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