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컬래버레이션 & 오브젝트 브랜딩
단순 결제를 위한 도구가 아닌 사용자의 취향과 감성을 만족시키는 ‘오브젝트 브랜딩’.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소개한다.
단순 결제를 위한 도구가 아닌 사용자의 취향과 감성을 만족시키는 ‘오브젝트 브랜딩’.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시리즈를 소개한다.
‘디지털 시위 타임캡슐’은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시위 속 타이포그래피를 수집하고 재구성해 만든 온라인 프로젝트다. 이들은 시위란 삶에 가까운 일상이며, 메시지를 표현하는 방식과 유형을 관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 시위에 관한 이미지와 뉴스, 피켓 속 타이포그래피를 아카이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