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치혁신상 현대카드
제품과 공간의 범주까지 카드 디자인을 확장한 현대카드의 최근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의 브랜딩을 가늠해본다.
제품과 공간의 범주까지 카드 디자인을 확장한 현대카드의 최근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의 브랜딩을 가늠해본다.
지난 8월 스토어 오픈과 함께 공개한 나이키 바이 유Nike By You(이하 NBY)의 그래픽 아이템 호랑이, 해태 등은 기존의 전통적인 한국 디자인에 대한 클리셰를 뒤집으며 단숨에 화제가 되었다. 모자와 티셔츠, 가방 등을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NBY의 그래픽 40종은 모두 스튜디오 베르크 대표 최재훈의 작품이다. 나이키가 선정한 주요 도시에서만 제공하는 NBY는 도시의 그래픽 아이덴티티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