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아버지가 꿈꾸고 딸이 가꾸는 모티프원, 20년의 이야기
-

한옥을 빼곡히 채운 스테인리스 스틸 배관, <이요나: 공간 배치 서울>전
-

편견을 뒤집는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세이브앤코 박지원 대표
-

LP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바이닐바이브스’의 브랜딩
-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클로징 세레모니 : 힐튼 서울>
-

현실을 초월하는 미의 창조자, AI 아티스트 안드레스 레이싱헤르
-

아이폰 사진 앱 리디자인 프로젝트
-

백화점의 밤을 열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F&B 편
-

백화점에 스며든 하우스, ‘하우스 오브 신세계’|공간 디자인 편
-

디스트릭트가 100년 넘은 옛 서울역에 펼친 다감각적 몰입의 세계
-

세상에 나오지 못한 300개의 건축 프로젝트
-

유약 시장의 팬톤이라 불리는 브랜드, 오드포뮬라
-

2024-2025 디자인 스페셜리스트
-

달콤함의 서사, 차과자점 차차이테
-

아이스크림도 디자이너가 만들면 다르다? 키고 아이스크림
-

탄탄한 시각언어, 에어로타이탄 브랜딩 프로젝트
-

리듬과 박자를 품은 서체, 스포티파이 믹스
-

2024 서펜타인 파빌리온, ‘군도의 여백’
-

문화 공간이 된 지하철역, 러너스테이션
-

하늘 위 경험을 설계하는 BX 기획자, 나혜미 에어로케이 브랜드전략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