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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휴가를 가장 예술적으로 시작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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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베니스 건축 비엔날레에서 주목할 4개의 국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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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비 포머티브: 결을 공유하는 브랜드와 성장을 디자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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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비 포머티브의 A to Z: 덴마크 코펜하겐 운하부터 보성과 하동의 차밭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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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반기 건축이 돋보이는 미술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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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하반기 놓치지 말아야 할 해외 전시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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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서펜타인 파빌리온’을 설계한 건축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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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의 신규 PB 브랜드, 피빅(PB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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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다 모드 오사카, 예술과 건축의 공생 실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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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로에베 공예상, 최종 수상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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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관을 습격한 서울의 패션 브랜드, <시대복장>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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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서비스센터 전수민: 디자인 너머, 브랜드의 본질을 설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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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전수민의 A to Z: 대형 프랜차이즈부터 로컬 브랜드까지, 서비스센터의 브랜딩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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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예가 경계를 넘는 방식, 〈미래공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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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예로 여는 웃음의 마당, 〈뮤지엄테라피: 소문만복래(笑門萬福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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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의 두 번째 삶을 설계하는 공간, 아파트먼트풀 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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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감성 입은 덴마크 브랜드, POSS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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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지용킴 김지용: 빛바랜 옷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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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or+] 김지용의 A to Z: 도쿄 하라주쿠 ‘GR8’부터 서울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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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철학을 잇다, 미드가르드의 새로운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