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 전략
빙그레 디자인실은 기존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과 신제품 디자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단순함(simple)’, ‘독특함(unique)’, 재미(fun)’ 세 가지 키워드로 설정했다. 브랜드의 유산은 영리하게 지켜나가되 소비자에게 특별한 맛과 재미를 제공하는 패키지 전략을 살펴본다.
빙그레 디자인실은 기존 제품의 패키지 리뉴얼과 신제품 디자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단순함(simple)’, ‘독특함(unique)’, 재미(fun)’ 세 가지 키워드로 설정했다. 브랜드의 유산은 영리하게 지켜나가되 소비자에게 특별한 맛과 재미를 제공하는 패키지 전략을 살펴본다.
지난 2009년 세상을 떠난 피나 바우슈는 연극과 무용의 경계를 무너뜨린 ‘탄츠테아터(Tanztheater)’라는 장르를 통해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2016년 3월 블루스퀘어에서 세계 최초로 초연한 <마타하리>(EMK 컴퍼니)는 무대 위에 블록버스터를 성공적으로 구현한 결과물이다. 물랭루즈를 콘셉트로 한 이 작품의 화려한 볼거리는 그 자체로 주인공의 인생을 상징하는 미장센이다. 여기에 한정임 의상 디자이너는 유럽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벨에포크 시대의 의상 200여 벌을 재현해 관객의 눈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