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카드홀더, 듀얼프레임 2.0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기업 플러스엑스(Plus X)가 카드홀더 목걸이 '듀얼프레임 2.0'을 공개했다. 전작보다 디자인, 내구성,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만나보자.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카드홀더, 듀얼프레임 2.0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기업 플러스엑스(Plus X)가 오피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카드홀더 목걸이 ‘듀얼프레임 2.0(Dual Frame 2.0)을 론칭했다.

전작 ‘듀얼프레임’을 출시한 지 2년 만에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는데 디자인과 내구성을 보완하고 기능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의 디자인을 유지하되 각진 형태에 곡선을 더하고 두께를 조절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이 있다면 바로 확장성이다. 듀얼프레임은 앞면과 뒷면에 각각 카드 한 장씩만 수납이 가능했다. 반면, 듀얼프레임 2.0은 사원증, 신용카드 등 여러 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일체형 공간으로 확장했다. 최대 3장까지 카드 수납이 가능하며, 명함만 넣는 경우 최대 4장까지도 휴대할 수 있다. 사원증 목걸이부터 비즈니스 미팅까지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따라 필요한 카드를 하나의 홀더에 보관할 수 있다.

듀얼프레임 2.0은 카드홀더 본체와 스트랩을 배색할 수 있도록 총 8개의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소비자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매치할 수 있는 점도 흥미롭다. 한편 듀얼프레임 2.0은 지난 7일 온라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