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대우재단 신사옥 오르비스 그래픽
-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페스티벌
-
제14회 광주비엔날레 파빌리온
-
패션 회사의 ESG 경영 이야기②
-
백설 비주얼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
-
공동의 가치를 추구하는 커뮤니티로 진화하기, 아키모스피어의 인터널 브랜딩
-
환상적인 실체들, 카우프만
-
패션 회사의 ESG 경영 이야기①
-
서울형 상담 공간, 마음정원
-
타이핑으로 짓는 시, 민구홍
-
배종헌 개인전 〈고립여행〉
-
한국의 디자이너를 기록할 새 아카이브의 출발, 〈신동혁-책〉
-
동시대 디자인의 질문들, 윤현학
-
플랫폼 바깥에선 무슨 일이일어나고 있나요? 새로운 질서 그 후
-
아윤채 패키지 리뉴얼 디자인
-
다음 세대를 위한 디자인 스쿨 브랜딩
-
현대백화점 브랜드 전략팀
-
디지털 정반합, 〈뉴앙스, 빛과 그림자〉전
-
제4회 한글실험프로젝트 〈근대 한글 연구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