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새로운 도약을 위한 도움닫기, 롯데리아 리브랜딩
-

영롱한 아이웨어, 젠틀몬스터 주얼리 컬렉션
-

전통과 현대의 모던한 조화, 스테이 깃티
-

[2025 월간 〈디자인〉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15팀] 토스 브랜드 디자인팀
-

제2회 타이완 디자인 위크 리뷰
-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새로운 질주,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

[2025 월간 〈디자인〉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15팀] 구오듀오
-

고려에서 온 영감의 보고, <푸른 세상을 빚다, 고려 상형청자>전
-

굿즈에 담은 브랜드 경험 디자인, 썸띵코퍼레이션
-

크리에이티브를 일깨우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힐홉
-

[2024 KDA Finalist] 커뮤니케이션 부문
-

[2024 KDA Winner] 코오롱몰 리뉴얼
-

[2024 KDA Winner] 기업가치혁신상 롯데백화점
-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뷰티 트렌드 허브, 비더비
-

시네필의 몰입을 부르는 디자인, 메가박스 모바일 앱 개편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신형 서울 지하철 노선도를 기획한 사람들은?
-

지옥에서 온 아이웨어 디자인, 인페르노 CS1
-

온 가족을 위한 상상 속 세계 만들기, 킨더유니버스 브랜딩 프로젝트
-

더 큰 도약을 위한 숨 고르기, 슈퍼말차 리브랜딩 프로젝트
-

고려대련요양병원 사인 디자인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