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esign+
  • ArticleExpand
    • Project
    • People
    • Now
  • D. findExpand
    • Specialist
    • Focus 9
  • YoungExpand
    • School Show
    • Meet
Newsletter
Submission
Instagram
  • About
  • Subscription
  • E-Magazine
Design+
  • Article
    • Project
    • People
    • Now
  • D. find
    • Specialist
    • Focus 9
  • Young
    • School Show
    • Meet

Design people

불규칙과 규칙의 무한한 변주, 빠빠빠탐구소 빠키
PeopleExhibition

불규칙과 규칙의 무한한 변주, 빠빠빠탐구소 빠키

2021.09.182024.06.24
0 Comments

빠키 작가의 빠빠빠탐구소는 언어 없이도 상대방과 커뮤니케이션하려는 인간의 본능에 따라 아기가 ‘빠빠빠’하고 옹알이를 시작하는 것처럼 원초적인 패턴과 움직임이 있는 작품을 통해 우리에게 말을 건넨다.

Read More 불규칙과 규칙의 무한한 변주, 빠빠빠탐구소 빠키Continue

특별한 외식 경험을 만드는 감각적 공간, 코발트 스튜디오 김세미 · 이수정
PeopleF&B

특별한 외식 경험을 만드는 감각적 공간, 코발트 스튜디오 김세미 · 이수정

2021.07.172024.06.24
0 Comments

김세미ㆍ이수정 대표가 이끄는 코발트 스튜디오는 다수의 식음 공간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작은 화면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방문해 오감으로 느낄 때 그 진가가 드러나는 카페와 레스토랑을 디자인하고 있다.

Read More 특별한 외식 경험을 만드는 감각적 공간, 코발트 스튜디오 김세미 · 이수정Continue

이처럼 환상적인 디저트, 누데이크 하예진
PeopleF&B

이처럼 환상적인 디저트, 누데이크 하예진

2021.07.172024.06.24
0 Comments

매장에 처음 방문하는 것은 비주얼 때문일지 몰라도 재방문하는 이유는 맛’이라고 말하는 하예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게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누데이크의 환상적 디저트에 대해 들어봤다.

Read More 이처럼 환상적인 디저트, 누데이크 하예진Continue

식물이 살아 있다는 감각을 잊지 않는다, 마초의 사춘기 김광수 대표
PeopleSpace

식물이 살아 있다는 감각을 잊지 않는다, 마초의 사춘기 김광수 대표

2021.06.172024.06.24
0 Comments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 사춘기’ 대표 김광수는 공간 장식의 역할을 다한 식물이 계속 살아 있도록 또 다른 브랜드 가든 어스를 만들었다.

Read More 식물이 살아 있다는 감각을 잊지 않는다, 마초의 사춘기 김광수 대표Continue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식물 전문가, 틸테이블 오주원 대표
PeopleSpace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식물 전문가, 틸테이블 오주원 대표

2021.06.172024.06.24
0 Comments

틸테이블 오주원 대표는 조소를 전공하고 14년째 외길을 걸어온 플랜테리어 전문가다.

Read More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식물 전문가, 틸테이블 오주원 대표Continue

식물을 키우는 경험을 설계하는 디자이너 플랜트 소사이어티 1, 최기웅 대표
PeopleBranding

식물을 키우는 경험을 설계하는 디자이너 플랜트 소사이어티 1, 최기웅 대표

2021.06.172025.06.11
0 Comments

스튜디오 플레이크Studio Flake와 식물 브랜드 ‘플랜트 소사이어티 1(P-S-1, 이하 피에스원)’을 운영하는 최기웅 대표다.

Read More 식물을 키우는 경험을 설계하는 디자이너 플랜트 소사이어티 1, 최기웅 대표Continue

공정한 구익 분배는 기본 중의 기본, 위 두 낫 워크 얼론 (We Do Not Work Alone)
PeopleBrandingLiving

공정한 구익 분배는 기본 중의 기본, 위 두 낫 워크 얼론 (We Do Not Work Alone)

2021.04.172024.06.24
0 Comments

‘위 두 낫 워크 얼론’은 2016년 파리에서 미술대학을 막 졸업한 친구 셋이 합심해 만든 컬렉티브다.

Read More 공정한 구익 분배는 기본 중의 기본, 위 두 낫 워크 얼론 (We Do Not Work Alone)Continue

글자 디자인으로 모든 걸 말하다, 조현열
PeopleGraphic

글자 디자인으로 모든 걸 말하다, 조현열

2021.01.162024.06.24
0 Comments

글자 디자인으로 모든 걸 말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Read More 글자 디자인으로 모든 걸 말하다, 조현열Continue

디자인스펙트럼, 김지홍 대표
PeopleBranding

디자인스펙트럼, 김지홍 대표

2021.01.162024.06.24
0 Comments

디자인스펙트럼은 현재 프로덕트 디자이너들이 가장 주목하는 디자인 커뮤니티다.

Read More 디자인스펙트럼, 김지홍 대표Continue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북을 기획한 간삼건축 김미정
PeopleBranding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북을 기획한 간삼건축 김미정

2020.04.012024.06.27
0 Comments

파라다이스시티를 통해 하나의 도시를 여행하듯 휴식과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새롭게 경험하게 된 지금, 2011년부터 약 7년간 진행된 프로젝트의 여정을 담은 디자인북이 나왔다. 책의 총괄·진행은 파라다이스시티 마스터플래닝과 디자인을 진행한 간삼건축의 김미정 상무가 맡았다.

Read More 파라다이스시티 디자인북을 기획한 간삼건축 김미정Continue

음식에 디자인의 미래가 있다, 마레이에 보헬장
PeopleF&B

음식에 디자인의 미래가 있다, 마레이에 보헬장

2020.03.152024.06.20
0 Comments

본래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의 ‘사피엔스’는 ‘맛을 보거나 냄새를 맡다’라는 뜻의 동사 ‘사페레sapere’에서 파생한 단어다. 이는 인간의 정체성이 먹는 행위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시사하는 동시에 이팅 디자인의 본질을 납득시킨다.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레이에 보헬장Marije Vogelzang은 스스로를 세계 최초의 ‘이팅 디자이너eating designer’라고 명명한다.

Read More 음식에 디자인의 미래가 있다, 마레이에 보헬장Continue

의식 있는 소비를 위한 지속 가능함, 아르텍 매니징 디렉터 마린 괴블
PeopleLiving

의식 있는 소비를 위한 지속 가능함, 아르텍 매니징 디렉터 마린 괴블

2020.03.152024.06.24
0 Comments

핀란드의 국보로 불리는 가구 브랜드 아르텍Artek은 디자인과 예술, 건축을 통해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보자는 미션으로 시작되었다. 2020년 새로운 테마로 ‘의식 있는 소비Conscious Consumption’를 내세운 것 역시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행보다.

Read More 의식 있는 소비를 위한 지속 가능함, 아르텍 매니징 디렉터 마린 괴블Continue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기업, 네오밸류 대표 손지호
PeopleSpace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기업, 네오밸류 대표 손지호

2019.11.152024.06.24
0 Comments

부동산 디벨로퍼 기업인 네오밸류가 4100억 원을 투자한 이 프로젝트는 네오밸류가 상업 시설 지분을 100% 소유해 직접 운영한다.

Read More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기업, 네오밸류 대표 손지호Continue

지금 가장 현실적인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플랏엠
PeopleSpace

지금 가장 현실적인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플랏엠

2019.09.152024.06.24
0 Comments

플랏엠 옴니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공일에서 실무를 익힌 선정현이 2005년 설립했으며 현재 이동훈, 조규엽 디자이너를 포함해 3명이 함께 일하고 있다.

Read More 지금 가장 현실적인 공간 디자인 스튜디오 플랏엠Continue

브랜드 경험의 치밀한 설계자, 신명섭
PeopleBrandingGraphic

브랜드 경험의 치밀한 설계자, 신명섭

2017.12.152025.05.19
0 Comments

지난 7년간 꾸준한 설득의 과정과 부단한 실험을 거친 플러스엑스. 그사이 통합 브랜딩이나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 BX)이라는 말은 디자이너의 일상 언어로 정착했다. 하지만 신명섭은 말한다. 아직 실험은 끝나지 않았다고. 플러스엑스의 브랜딩 전략은 앞으로 더 진화할 것이라고 말이다.

Read More 브랜드 경험의 치밀한 설계자, 신명섭Continue

LG전자 스마트폰의 미래 설계자, 이철배
PeopleBrandingLiving

LG전자 스마트폰의 미래 설계자, 이철배

2014.04.112024.06.20
0 Comments

23년 동안 LG맨 이었던 이철배 MC 디자인 연구소 소장이다. 과학고와 카이스트를 졸업한 디자이너, 대기업의 제품 디자이너. 그의 인상은 차갑고 날카롭지만 말문을 여니 반전이다. 주변을 느슨하게 풀어주는 농담에 능란한 이철배 소장에게 LG전자 모바일의 현재와 미래를 들어봤다.

Read More LG전자 스마트폰의 미래 설계자, 이철배Continue

흥행 영화를 만드는 영화 광고 비주얼 전문가 김혜진
PeopleGraphic

흥행 영화를 만드는 영화 광고 비주얼 전문가 김혜진

2013.07.102024.06.20
0 Comments

지난해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도둑들>의 광고 비주얼 역시 그의 작품. 한국 영화 220여 편의 포스터를 디렉팅한 그는 지금도 종횡무진 현장을 누비는 실무형 디자이너다

Read More 흥행 영화를 만드는 영화 광고 비주얼 전문가 김혜진Continue

삶을 브랜딩하는 디자이너, 최성희
PeopleBranding

삶을 브랜딩하는 디자이너, 최성희

2012.02.102025.01.03
0 Comments

최성희 켈리타앤컴퍼니 대표는 스테이트 타워 같은 고층 빌딩의 BI부터 동네 카페나 꽃집의 SI까지 다양한 규모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그를 설명하기엔 턱없이 부족하다.

Read More 삶을 브랜딩하는 디자이너, 최성희Continue

Page navigation

Previous PagePrevious 1 2 3 4
  • About
  • Subscription
  • E-Magazine
Submission

서울시 중구 동호로 272 (주)디자인하우스
대표자. 이영혜
사업자등록번호. 203-81-43529

전화번호. 02-2275-6151
이메일. designplus@design.co.kr

  •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센터
  • 정기구독
  • E 매거진
  • 제휴문의
  • 광고문의
  • 패밀리 사이트
    • 디자인하우스
    • 헤이팝
    • 행복이 가득한 집
    • 럭셔리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부산디자인페스티벌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 1집구석
    • 코리아디자인페스티벌

Copyright © 2025 Designhouse inc.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 top
  • About
  • Subscription
  • E-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