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스투피시 엔터테인먼트 아키텍츠 CEO, 레이 윙클러
-

디자인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는 뷰티 브랜드 서포터, 비더비
-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작] 바이제이디자인그룹
-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작] 비상교육
-

[iF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작] 논스페이스
-

[나의 디자인 수출기] BKID – 오포 파인드 X3 & X5
-

[나의 디자인 수출기] 스튜디오 XYJ – 바이브 트웰브
-

[나의 디자인 수출기] 디스트릭트 – 〈플로〉
-

제3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

새로운 도약을 위한 도움닫기, 롯데리아 리브랜딩
-

영롱한 아이웨어, 젠틀몬스터 주얼리 컬렉션
-

전통과 현대의 모던한 조화, 스테이 깃티
-

[2025 월간 〈디자인〉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15팀] 토스 브랜드 디자인팀
-

제2회 타이완 디자인 위크 리뷰
-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새로운 질주,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

[2025 월간 〈디자인〉이 주목하는 디자이너 15팀] 구오듀오
-

고려에서 온 영감의 보고, <푸른 세상을 빚다, 고려 상형청자>전
-

굿즈에 담은 브랜드 경험 디자인, 썸띵코퍼레이션
-

크리에이티브를 일깨우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힐홉
-

[2024 KDA Finalist] 커뮤니케이션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