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아낸 브랜드 아이덴티티, ORVIS
오르비스(Orvis)는 단순한 골프 클럽을 넘어 자연과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독창적인 건축미와 사계절 내내 변함없는 푸른 필드를 배경으로, 일상의 틀을 벗어나 완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오르비스(Orvis)는 단순한 골프 클럽을 넘어 자연과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독창적인 건축미와 사계절 내내 변함없는 푸른 필드를 배경으로, 일상의 틀을 벗어나 완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YNL은 오르비스가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 이상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Embrace The Infinite Green’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자연 속에서 누리는 휴식의 즐거움을 강조하며 오르비스의 핵심 가치를 담아냈다.

로고타입은 유려한 곡선과 세리프 서체를 활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끝부분이 열린 형태의 알파벳 ‘O’는 고객을 환영하는 클럽하우스의 개방성을 상징하며 필드의 탁 트인 풍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브랜드의 그래픽 모티브 또한 클럽하우스의 건축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컬러 팔레트는 오르비스의 정체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낸다. 평온한 자연을 담은 깊은 그린과 세련된 샌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드넓은 필드의 생명력과 자연의 순환을 시각적으로 은유한다. 이러한 컬러 배색은 오르비스가 브랜드로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자연 속에서 누리는 휴식의 본질’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춰준다.


오르비스는 단순한 골프 클럽이 아니라 자연과 교감하며 온전히 휴식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련된 건축미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변모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