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Talk]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기술

프로젝트 렌트 최원석 대표 X 레이어 브만남 대표

대불황의 시대, 철벽 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 오는 3월 11일, 프로젝트 렌트의 대표이자 공간 프로듀서 최원석과 레이어의 대표 브만남의 토크가 열린다.

[Book Talk]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기술

“기존의 마케팅 방식으로는 예전과 같은 홍보 효과를 거두기 어려워졌습니다.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과열된 광고 경쟁에 소비자들의 피로도가 높아졌고,
얼어붙은 소비 심리는 웬만한 광고로 움직이지 않죠.”

프로젝트 렌트 최원석 대표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시대에서 마케팅 비즈니스 전문가, 공간 프로듀서이자 성수동 팝업 시대를 연 프로젝트 렌트의 최원석 대표는 어떻게 돌파구를 찾았을까? 브랜드, 제품, 플랫폼 과잉 현상 속에 브랜드는 어디서 고객을 만나고 그들에게 다가가야 하는지, 또 AI 시대에 브랜드들은 왜 오프라인 리테일로 관심을 돌리고 있는지 이유가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어메이징 오트, 평양 슈퍼마케트, 가나 초콜릿하우스 등 300개가 넘는 브랜드의 팝업 공간을 기획한 최원석 대표는 “팝업은 프로젝트 렌트의 수단일 뿐, 본질은 따로 있다”고 말한다. ‘오프라인 마케팅 장인’으로 통하는 그는 마케팅 메시지가 일방적인 독백이 아닌, 고객을 납득시키고 감성을 움직이게 하는 쌍방향 소통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대불황의 시대, 철벽 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브랜드가 고민하고 실행해야 할 전략을 듣는다. 이번 토크 세션에는 최원석 대표와 함께 레이어lllayer 대표이자 브랜드 커뮤니케이터 브만남(브랜드를 만드는 남자)이 모더레이터로 나선다.


참가 신청하기

[마케팅 세션: 대불황의 시대, 철벽 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기술]

강연자 |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모더레이터 | 브만남 레이어 대표
일시 | 3월 11일(화), 19시~21시
장소 | 디자인하우스 모이소 (서울시 중구 동호로 272 디자인하우스)
참가비 | ① 20,000원 ② 30,000원(<결국, 오프라인> 최원석 著 도서 포함) ※ 음료 제공

신청 방법 | 구글 신청폼 작성 후 무통장 입금
* 입금 확인 문자를 받으셔야 신청이 확정됩니다.
* 참가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 지금 북토크 신청하러 가기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