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러닝웨어 브랜드 ‘옵티미스틱 러너스’가 만든 매거진, 〈LUNGS〉

PDF SEOUL에서 만나는 론칭 행사

베를린의 러닝웨어 브랜드 '옵티미스틱 러너스(Optimistic Runners)'가 브랜드 최초로 매거진을 론칭한다. 론칭 기념행사는 오는 3월 14일 PDF SEOUL에서 진행되며, 오후 8시에는 매거진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하니 놓치지 말자.

베를린 러닝웨어 브랜드 ‘옵티미스틱 러너스’가 만든 매거진, 〈LUNGS〉

베를린에서 탄생한 러닝웨어 브랜드 ‘옵티미스틱 러너스(Optimistic Runners)‘가 이태원에 자리한 PDF SEOUL에서 브랜드 최초 매거진 론칭 이벤트를 갖는다. 앞서 옵티미스틱 러너스는 서울의 카페 MTL에서 브랜드 팝업을 소개하며 지속적으로 국내 시장에 노크를 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 러닝 커뮤니티의 에너지를 담아낸 한정판 의류 ‘서울 레이스 키트’ 를 피크닉에서 선보이며, 브랜드 최초의 매거진 <LUNGS> 론칭을 PDF SEOUL에서 각각 선보인다.

특히 매거진을 소개하는 행사는 의류 및 액세서리 판매와는 다른 성격인 만큼 그에 어울리는 서울 속 공간을 찾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이들이 낙점한 PDF SEOUL은 지난해 이탈리아 패션 매거진 〈CACTUS〉,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의 아트북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책 론칭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또한, 한강에서 멀지 않은 자리에 있기에 러닝 커뮤니티와 러닝 크루의 접근성이 좋다는 점도 주요하게 작용했다.

한편, 옵티미스틱 러너스의 매거진 〈LUNGS〉는 브랜드가 전개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옵티미스틱 러너스의 궁극적인 지향점에도 맞닿아 있다. 옵티미스틱 러너스는 달리기를 단순한 신체 활동으로만 정의하지 않는다. 이를 넘어서 자신을 돌아보는 순간과 창의성을 탐구할 수 있는 예술의 형태로 인식한다.

오는 3월 14일 PDF SEOUL에서 열리는 매거진 론칭 행사는 공간 운영 시간 내 매거진 구매가 가능하며, 14일 오후 8시에는 옵티미스틱 러너스가 직접 매거진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도 선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