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인 척하는 휴대용 스피커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 FENDI x DEVIALET Mania 출시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펜디가 음악, 테크놀로지 분야에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자 드비알레와 협업하여 새로운 디자인의 스피커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를 출시했다.
펜디의 브래드 룩을 입은 휴대용 스피커가 탄생했다. 프랑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 드비알레 Devialet과 손잡고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 FENDI x DEVIALET Mania’를 선보인 것.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한 이 스피커는 360°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하며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해 낸다. 이번 협업은 전통과 기술의 대조적인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했는데, 펜디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으로 덮은 디자인과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장치의 만남이 주목할 포인트. 스피커 전체를 감싼 FF 테크니컬 케이스와 샌드 컬러의 핸들, 골드 디테일까지 펜디 특유의 감성을 발산한다.
스피커의 우수한 기술력도 놓칠 수 없다.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30~20,000hz의 오디오 음역을 아울러 깊은 베이스 레벨과 투명한 고음부를 송출한다. 뛰어난 음폭으로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셈. 또한 실시간 어쿠스틱 매핑 기술과 활성 스테레오 보정(Active Stereo Calibration, ASC) 기술이 자랑할만한데, 공간을 파악할 수 있는 4개의 마이크와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능으로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이에 맞춰 오디오를 자동 조정하여 출력하는 것이다.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탄생한 휴대용 스피커인 만큼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상단 핸들과 견고한 IPX4 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최대 10시간까지 무선 스트리밍이 가능한, 드비알레 최초의 내장 배터리를 갖췄다. 6월 13일, 전 세계 공식 출시한 펜디 X 드비알레 매니아는 fendi.com, devialet.com, 일부 펜디 매장, 드비알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